공지사항

총동문회 임원진에 대한 공지사항
2017-09-07(목) 08:39:03, 조회 : 843
1. 올해(2017년)는 직급별 해당 임원분담금(회칙 제 12조)을 받지 않습니다.

2. 2018년도 임원진은 엄격한 기준으로 새로이 구성할 것입니다.

3. 동문회장으로부터 기존 임원중 2018년도에도 임원으로 재추대된 동문이나
    2018년도에 새로이 추대된 동문에게는 그 사실을 개별적으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4. 임원으로 추대되신 동문께서는 직급별 임원분담금(회칙 제12조)을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5. 임원 추대 심사시 배제자
  
    (1) 기존 임원중 그동안 직급별 임원분담금을 성실하게 제대로 내지 않은 사람

    (2) 그동안 임원이면서도 총동문회 활동에 비협조적이거나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은 사람

    (3) 자신의 직무나 사업이 학교(동의대학교)와 직접적인 이권관계로 연결되는 사람

6. 2018년에 추대하는 1차  임원진 선정은 2017. 12월 중으로 통보할 예정임

                                                <동의대학교   총동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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